메뉴로고
메뉴메뉴

  플마칼럼


‘붓기 안녕~’, 한방 약재로 만든 ‘부엉수’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러스마이너스한의원 조회871회 댓글0건

본문

20d3f590138006a72cd14c40db5f0bd3_1560410680_725.jpg

 

 

 

플러스마이너스한의원이 한방 약재를 활용, 붓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부엉수’를 출시했다.

부엉수는 그간 플러스마이너스한의원의 체질별 붓기 관리법으로 처방되던 붓기탕약 ‘부엉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일반 식품이다.

부엉수에는 채내 기, 혈, 수의 원활한 순환에 도움을 주는 구기자(고지베리)와 복령, 상엽, 삼백초, 백출, 호박, 진피, 당귀, 천궁, 작약, 옥수수염, 홍화 등 총 12가지의 한방약재성분이 함유되어있다.

특히 건강과 항산화에 효과적인 고지베리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보이차 성분이 함유돼, 한방 건강차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보다 건강하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감미료와 방부제, 기타 첨가물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위생적으로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가 아닌, 사면 파우치를 활용했다. 사면 파우치는 멸균상태 그대로 포장돼 공기와 접촉해 내용물이 변질되지는 않을까 하는 부담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플러스마이너스한의원 김장선 원장은 “부엉수는 건강하고 몸에 좋은 한방재료 12종과 고지베리, 보이차 등 유효 성분이 두루 함유돼 일상적인 건강과 순환관리에 도움을 줄수있다”면서, “직장에서 장시간 앉아있거나 자극적인 음식을 지나치게 즐기는 등 다양한 문제로 고민하는 현대인들이라면 부엉수를 활용해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nfcj:

 

출처: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01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상담 신청하기오시는길